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포츠중계 무료해외축구중계 어디서 볼수있을까?

스포츠중계 무료해외축구중계 어디서 볼수있을까?

 

 

 

요즘은 포털사이트에서 해외파 스포츠 선수들의 중계 방송을 못보고 유료로만 볼수가 있는데 중계권을 가지고있는 스포티비 나우에서 제공을 하지 않고 유료로만 제공을하고 있어서 그렇습니다.

네이버와도 중계관련 계약이 불발이 되었다죠.

포털사이트에 제공하지 않는 이유가 있다는데 그 이유를 언급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간 잘 보던 손흥민 선수등 여러 해외파 선수들의 중계 방송을 네이버에서 이제는 못보고 무료로 제공하는 해외무료축구중계 방송등을 볼수밖에 없네요.

 

그래서 무료로 제공해주는곳이 어디인지 찾아봤더니 잘 정리해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를 드립니다.

 

 

참조 글 주소 : 해외무료축구경기 중계

 

 

스포츠중계 무료 해외 축구중계 국내 유료 서비스

 

 

이미 잘 알려진 쿠팡플레이와 스포티비 나우에서 유료로 제공을 하는데 비용은 쿠팡플레이가 매우 저렴하기는 합니다만 매일 경기를 보신다면 월2900원을 결제 이용해 볼만하지만 시간이 없어서 자주 못보시는 분들은 사실 2900원이라고해도 아까울수가 있거든요..

 

더군다나.. 스포티비 나우는 부가세 포함해서 프리미엄 이용권이 16,390원이고 베이직 이용권은 8,690원인데 프리미엄은 스마트TV 지원과 PC 모바일 둘다 지원되며 최고화질로 실시간 스포츠중계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베이직은 화질이 최고까지는 아니고 고화질에 영화 드라마등 VOD 등 이용이 가능하지만 스마트TV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동시에 PC와 모바일 접속은 지원되지 않구요.

 

 

 

 

스포츠중계 무료 해외 축구중계 이용시 주의점은?

 

 

무료이고 해외이다보니 대부분의 중계사이트들은 플레이버튼을 누른다던가 링크를 클릭하면 팝업창이나 새탭으로 광고가 막무가내로 뜨기도하며 갑자기 무슨 바이러스에 감염되었다고 백신 프로그램을 설치하라고 하기도 하는데 다 광고이고 사실이 아니니 광고를 클릭하거나 설치하는 일은 없도록 하셔야 합니다.

더군다나 모바일로 보실 경우는 더욱 더 주의를 하셔야겠습니다.

이런 부분만 주의하시면서 이용하신다면 원하는 무료축구중계 경기를 보시기 불편함은 없으실거에요.

화질도 나쁘지 않아서 시청하기 충분하다 생각합니다.

 

 

 

 

해외축구만 중계 해주나요?

 

 

대부분 해외 무료 스포츠중계 사이트들은 축구 , 야구뿐만 아니라 골프 , E스포츠 , 미식축구 , 체조 , 컬링 , F1 , 일반 레이싱 경기등 다양하게 중계를 해주고 있습니다.

경기 시작할 시간이 많이 남았을때 다른 경기를 보시면서 시간을 때우기도 괜찮습니다.

 

 

 

해당 블로그 다른 글 목록 :

 

아래는 인포서치에서 읽어볼만한 글들입니다.

 

경기 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다루고 있습니다.

 

 

손흥민 중계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어디서 볼수있나? - 인포서치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정보들과 손흥민 선수 경기 일정 그리고 경기 성적 등을 모아서 작성되었습니다. 현재 해외 손흥민 팬들의 반응 또한 확인해 보세요.

infosearch.kr

 

이강인 경기 중계

 

이강인 경기 중계 사이트 및 발렌시아 경기 일정 - 인포서치

이강인 경기 중계 사이트 소개 및 이강인 선수 관련한 다양한 정보들 그리고 이강인 경기 중계 일정 등을 공유합니다.

infosearch.kr

 

류현진 중계

 

류현진 경기 중계 사이트 및 10월까지 경기 일정 - 인포서치

류현진 경기 중계 사이트 및 10월까지 경기 일정 한번에 다 확인해 보세요~ 류현진 경기 일정 체크하셔서 챙겨볼 수 있는 경기 다 챙겨 보세요.

infosearch.kr

 

MLB 경기 일정

 

MLB 무료 중계 사이트 2021 │ MLB 경기 일정 - 인포서치

MLB 무료 중계 사이트 2021 │ MLB 경기 일정 인포서치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유료 무료 MLB 중계 사이트 정보와 MLB 경기 일정을 정리해두었습니다.

infosearch.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