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 애드디렉션 유료상담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 애드디렉션 유료상담

 

 

홈페이지를 운영하면 누구나 꼭 최적화 라는 단어는 한번쯤 듣게 됩니다.

말그대로 홈페이지를 포털사이트에 검색 최적화를 한다는 의미인데 요즘은 모바일로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서 기본적으로 홈페이지가 모바일 반응형이거나 애당초 모바일 홈페이지를 따로 제작하기도 하는데 홈페이지 제작 비용이 저렴한것부터 비싼거까지 다양하지만 문제는 아무리 비싸고 퀄리티 좋은 홈페이지를 만들어도 검색에서 노출이 안된다면 그게 무슨 의미가 있겠습니까?

 

 

 

아래에서 소개드릴 내용은 네이버에서 서비스중인 전문가 엑스퍼트를 통해 홈페이지에 대한 다양한 노하우를 상담 받을 수 있는 상품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고자 합니다.

애드디렉션에서 제공하는 상담 상품으로 초보부터 기존에 웹사이트를 최적화 하시던 분들까지 다양하게 상담이 가능하며 상위노출에 대한 내용 등 웹사이트 영역에 대한 문의라면 대부분 다 상담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 엑스퍼트 상담이란?

 

 

현재, 네이버에서 전문가들에게 비대면으로 온라인상에서 상담을 받거나 유선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활동하고 있으며 비교적 저렴한 비용으로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어서 요즘 많이들 이용하는 추세입니다.

 

이에 애드디렉션도 포털사이트 상위노출에 관련해 20분간 유료상담을 해드리고 있으며 비용은 20분에 1만원이며 만약 최초로 엑스퍼트를 이용하신다면 5천원 할인까지 받을 수 있어서 실제 결제는 5천원으로 저렴하게 궁금한 내용에 대해서 다양한 노하우 등을 상담 받으실 수 있는 상품입니다.

 

 

네이버 웹사이트 상위노출 현실 바로알기!

 

 

네이버가 2월18일 업데이트 이후로 웹마스터도구 이슈 그리고 키워드 이슈 등이 있는데 불구하고 여전히 무조건 모든 키워드가 웹사이트 상위노출이 가능하다며 대행을 받고서 안되면 시간 딜레이 걸다가 광고주가 지쳐서 환불을 포기하거나 애당초 그냥 잠수를 타거나 그냥 안되네요 하면서 환불해주는 곳이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그냥 모아니면 도라는 생각으로 상위노출이 되면 월비용을 청구하고 안되면 끝! 이런 생각으로 하는곳이 많이 늘어서 생각보다 관련된 피해자분들이 좀 있으십니다.

차라리 안되면 안된다고 말을 해줘야지 왜 된다고 했다가 안되면 뒤늦게 환불해주고 땡치려는지..

 

이제는 일반 홈페이이지 신규 홈페이지로 노출이 가능한 키워드가 있고 애당초 진입이 힘든 키워드가 있으니 그런 말에 현혹되시지 마시기 바랍니다.

 

 

 

상담은 매일 가능한가요?

 

 

평일 오전10시부터 오후6시까지 가능하며 주말은 사정에 따라 틀려진다고 합니다.

엑스퍼트 채팅 상담에서 가능 여부를 문의해 보시고 상담 신청을 하셔요.

그리고 홈페이지 최적화에 대한 교육도 따로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참조해 보세요.

 

 

 

 

엑스퍼트 상담 신청 : https://m.expert.naver.com/expert/profile/home?storeId=1000207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