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돼지꿈해몽 │ 흰색돼지꿈 │ 돼지꿈 로또 │ 돼지꿈풀이

돼지꿈해몽 │ 흰색돼지꿈 │ 돼지꿈 로또 │ 돼지꿈풀이

 

 

 

 

돼지꿈해몽

 

돼지꿈 │ 꿈해몽 │ 새끼돼지꿈│ 돼지똥꿈 │ 검은돼지꿈 │ 아기돼지꿈 - 인포서치

돼지꿈 │ 꿈해몽 │ 새끼돼지꿈│ 돼지똥꿈 │ 검은돼지꿈 │ 아기돼지꿈 자세한 꿈해몽 내용을 확인하세요. 다양한 상황별 돼지꿈풀이 내용들이 있습니다.

infosearch.kr

 

 

 

 

 

 

나는 크지도 작지도 않은 마을에 살고 있다. 집도 풍족해서 마당이 꽤 큰데 그날 왜 우리 마당에서 동네 사람들이 작은 잔치를 했는지 모르겠다. 시끌벅적한 분위기가 갑자기 가라앉고 덩치 큰 아저씨가 안뜰 문을 통해 들어왔다. 모두들 깜짝 놀라 자리를 떠났고, 덩치 큰 남자는 눈을 동그랗게 뜨고 조심스럽게 무거운 몸을 집 안뜰로 들어 올렸다. 마당에 들어오는 모든 사람은 돼지입니다. 그것도 아주 큰 돼지 4마리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돼지들을 쫓아내려고 했지만 돼지들은 마당을 자기 집처럼 떠나지 않고 편안하게 군중 속으로 스며들었다. 돼지들이 들어오지 못하게 마당 문을 닫았는데...

이것은 꿈입니다. 이것은 내가 태어나서 한 번도 꾼 적이 없는 돼지의 꿈입니다.

눈을 떠보니 내 방의 익숙한 흰색 천장이 보였다. 눈이 익숙해지자 꿈에서 본 네 마리의 돼지가 머릿속을 스쳐지나갔다. 너무 이상한. 나도 이렇게 행복한 꿈을 꾸는 날이 있을까 싶다. 출근 준비를 하던 중 스마트폰을 뒤져 돼지꿈해몽을 검색했다.

'재물이나 이자가 들어오는 꿈'
'최고의 꿈'
"복권 당첨의 꿈"

검색 결과는 모두 부와 부에 대한 좋은 설명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내 자랑스러운 꿈을 아내에게 몰래 말하려고 했다.

제 아내의 조언은 꿈이 좋을수록 저장해야 하며 큰 소리로 말하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퇴근길에 지나던 복권 가게에서 평소에 잘 사지 않는 복권에 돈을 많이 넣었다. 드디어 내 지갑에서 파란 지폐가 나왔다. 로또에 10,000원을 썼습니다. 그것이 내가 내 꿈을 믿는 방법입니다. 나는 평생 꿈도 꾸지 못한 돼지를 믿는다.

며칠이 지나고 로또 티켓밖에 생각나지 않고 하루 종일 추첨 시간을 기다렸습니다. 당첨 번호가 발표되자마자 지갑에서 로또를 꺼내 당첨 번호와 비교하기 시작했는데, 한두 개의 번호가 발표되고 나서 그 꿈에 대한 기대가 갑자기 바닥을 쳤다.

그것은이다. 오천원, 5위, 무승부. 돼지의 꿈이 5000원도 안 되는 금액이 나올까 하는 생각에 실망했다. 그 실망이 너무 커서 돼지가 정말 꿈의 돼지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그러자 아내가 꿈에 대해 물었고, 나는 입이 마를 때까지 생각할 수 있었던 꿈 속의 돼지 이야기를 들려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