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Z 폴드 3 │ 갤럭시 Z 플립 3 사전예약 날짜는?

갤럭시 Z 폴드 3 │ 갤럭시 Z 플립 3 사전예약 날짜는?

 

 

반으로 접는 스마트폰이 나온다는 얘기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시리즈가 3까지 나온다니 기술이 참 대단한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진짜 삼성이 외계인 납치해놓고 기술 빼낸다 얘기가 나올정도로 획기적인 기술들을 잘 만들어 내는거 같은데 이거 진짜로 믿어야 하나요?ㅋㅋ

지금 삼성전자는 폴더블 스마트폰을 보편화 시켜서 폴더블 시대를 만들겠다는 얘기를 했다고 하는데 그거 때문인지 가격도 이전 시리즈보다 많이 다운이 되었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알아 보았습니다!

 

 

갤럭시 Z 폴드 3 갤럭시 Z 플립 3 사전예약 날짜는?

 

 

언론에 떠도는 기사들로는 8월17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하고 24일부터는 사전예약자에 한해서 개통을 한다고하며 공식출시는 27일부터라고 합니다.

이미 벌써부터 개통업체들은 사전예약자들을 모으고 있는 상황입니다.

 

 

 

갤럭시 Z 폴드 3 갤럭시 Z 플립 3 스펙은?

 

 

우선 Z 플립의 경우 외부 디스플레이 크기를 늘려서 삼성페이등을 외부 화면에서 이용이 가능할것이라고 하며 또한 내구성 강화도 되었다고 하네요.

갤럭시 Z 플립 3 이전의 모델들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한동안 커버에 스티커등을 붙여서 자기만의 개성을 표현하는게 유행이었는데 이번에 출시되는 기기도 출시후에 다양한 스티커도 제공될것이라고 합니다.

이제는 휴대폰이 패션아이템으로 자리잡는듯 합니다.

 

갤럭시 Z 폴드 3의 경우 양화면 열었을때 전작과 똑같은 6.2인치이며 슈퍼 아몰레드 커버 디스플레이 7.6인치 메인 디스플레이를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S펜을 지원하긴 하는데 갤럭시 노트처럼 자체 탑재는 불가능하며 휴대를 하고 다니거나 관련 케이스를 구매해서 넣어서 다녀야 할듯 합니다.

 

 

자료 참조 : https://infosearch.kr/%EA%B0%A4%EB%9F%AD%EC%8B%9C-z-%ED%94%8C%EB%A6%BD-3-%EA%B0%A4%EB%9F%AD%EC%8B%9C-z-%ED%8F%B4%EB%93%9C-3/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Z 폴드 3 사전예약 및 출시일 가격 톰 브라운 에디션 - 인포서치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Z 폴드 3 사전예약 신청 ! 스펙 및 가격 한번에 참고해 보세요. 이거 따로 저거 따로 알아보실 필요가 없습니다. 갤럭시 Z 플립 3 갤럭시 Z 폴드 3 사전예약 신청으로 다양한

infosearch.kr

 

 

예상 가격은?

 

 

가격은 업계들의 예상이 대부분인데 실제 그렇게 적용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나온대로라면 갤럭시 Z 폴드 3 256GB는 199만원대 512GB의 경우 209만원대로 이전 시리즈들보다 40만원이 다운된 가격입니다.

또한, 갤럭시 Z 플립 3는 용량이 단일이고 256GB 125만원정도로 예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