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정보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정보

 

 

월드클래스 손흥민이 토트넘 4년 계약서에 사인을 했다죠!?

그간 이적설 얘기가 많았지만 토트넘에 남기로 했네요~

이번에 새로 부임한 감독과이 아무래도 공격수로 이미 증명된 손흥민에게 의지를 많이 할것으로 예상되는데 그만큼 손흥민의 어깨가 많이 무거울듯 합니다.

 

거기다가 지금 케인이 맨체스터로 이적할수있다는 얘기가 나오고 있어서 공격수로 호흡을 맞췄던 손흥민에게는 부담이 아닐수가 없죠!

 

 

부담이 많이 되겠지만 우리 손흥민 선수가 부담을 떨쳐내고 잘 할수있을꺼라 믿고!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 보도록 합시다.

 

손흥민 경기 중계 사이트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어디서 실시간 볼수있나?

 

  • 첫번째, 쿠팡플레이
  • 두번째, 스포티비 나우

 

우선 이 두군데에서 실시간으로 손흥민 경기 중계를 확인 하실 수 있는데요!

문제는 둘다 유료로 볼수가 있다는것입니다..

물론 무료로 볼수있는 곳도 많지만 대부분 불법사이트이고 도박 사이트로 유도하는 배너들이 즐비해서 개인적으로 저는 잘 이용을 하지 않아요.

그래서 정상적인 경기 중계 사이트를 얘기를 드리는것입니다.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 월 이용료는?

 

 

  • 쿠팡플레이 = 쿠팡을 이용하시는 분들중 쿠팡와우에 가입되어 있으시다면 쿠팡플레이를 무료로 이용 하실 수 있는데 만약 가입되어 있지 않다면 월 2900원에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이번 손흥민 경기 중계도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으며 웨이브처럼 다양한 콘텐츠들을 시청하실 수 있어요.
  • 스포티비 나우 = 여기는 아무래도 프리미어리그 독점권이 있어서 그런지 약간 월 이용료가 높은편인데 프리이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이용권 -> 월 이용료는 VAT 포함해서 16,390원으로 스마트TV + PC or 모바일 지원 + 최고화질 + 모든경기 라이브 시청 + 광고없는 VOD 혜택이 있습니다.
    베이직 이용권 -> 모바일과 PC 에서 고화질 시청 가능 + 모든 경기 라이브 = VAT 포함 8,690원입니다.

 

 

 

이번 프리미어리그 1라운드 경기 시간?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경기 중계 사이트에서 실시간 경기를 시청하실 수 있는 시간은 8월16일 월요일 00:30분으로 광복절이 껴있어서 보통 회사들 연휴로 쉬는 날일꺼예요.

프리시즌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록한 손흥민 선수가 이번 프리미어리그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하는 바램으로 오늘 1라운드 사수해서 볼 예정입니다.

 

모든 경기 일정을 확인 하시려면 아래 글에서 확인하세요~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어디? - 인포서치

손흥민 프리미어리그 중계 사이트 어디서 봐야할지 찾고 계신다면!? 이번 프리미어리그 중계를 실시간으로 보실 수 있는 곳을 공유해 드립니다.

infosearch.kr